HOME > Program > Notice

Notice

제목 2022년도 공식업무 종료를 알립니다. 등록일 2022.10.27 00:07
글쓴이 원장 이화선 조회 209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뜨거운 여름의 강물은 흘러가고, 계절은 어느덧 갈색 서정을 담은 가을편지를 전하고 가는군요. 오늘은 추수를 마친 논을 보며 한해를 무사히 보내게 해주신 그분과 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격려를 떠올리며 더할 수 없이 마음 따뜻해지는 날이었습니다.

지난 여름, 잡초 때문에 많은 고생을 했는데 막상 추수를 하고 되돌아 보니 오히려 잡초가 있어 건강한 알곡을 맺을 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악과 선이, 부조리와 공정이, 거짓과 참이 함께 어우러지고, 포용하며 사는 세상이라야 더욱 향기롭고 건강한 열매를 얻을 수 있는 때문인 것 같습니다.

우리술문화원 향음은 내년 3월이면 설립한 지 10년차를 맞이합니다. 이에 2023 3월 정기총회 때 이사장님의 차기 원장 지명절차가 있은 후, 1년 간의 인수인계 기간을 거친 다음, 10주년인 2024년에 저는 원장직에서 공식 퇴임합니다.


우리술문화 중심에서 여러분과 함께 우리술문화의 초석을 다졌던 시간을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보람으로 생각합니다. 차기 원장께서는 글로벌 무대에서 제 2창업의 기틀을 다지실 분입니다. 그리고 다음 달 1일부터 새로운 원장 취임 전까지 '향음소식'은 양승철·이경일 두 부원장의 원장직무대행 명의로 발송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기 원장님과 향음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2022 10, 추수를 마치고, 이화선 올림.



향음로고258x200.jpg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